The Dechra Values

우리의 가치, 우리의 기업가적 태도, 그리고 우리가 일을 처리하는 방식에 대한 빠른 접근법은 우리 문화의 핵심입니다. 
우리의 사람들이 서로 협력하여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많은 것들을 제공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우리는 Dechra Value가 우리 비즈니스의 윤리를 요약하고 우리가 달성하고 궁극적으로 초과 달성하고자 하는 기준을 설정한다고 믿습니다. Dechra Value는 우리가 어떤 사람인지,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사업이 목표하고자 하는 방향을 간단하게 보여줍니다.

  • 우리는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제품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우리는 끊임없이 일을 더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으며, 그 결과 지속적으로 개선된 문화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사람들이 결정을 내리도록 권장합니다.  
  • 우리는 직원들이 동기부여를 받고 참여하도록 돕고, 학습과 발전을 장려하기 위해 그들의 역할 내에서 도전을 제공합니다.
  • 우리는 직원들이 일하러 와서 Dechra의 일부임을 느끼고 싶어하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 우리는 긍정적인 사고와 행동을 통해 열정과 에너지를 만들어냅니다.
  • 우리는 과감하게 도전하고 혁신과 창의성이 샘솟는 비즈니스를 원합니다.
  • 우리는 각 개인이 적극적이고 주도적으로 추진하여 강하고 경쟁적인 정신을 가지도록 권장합니다.
  • 우리는 모든 사람이 자신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현재 상태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는 힘과 성격을 갖기를 권장합니다.
  • 우리는 정직하고 공정하게 행동하며 모든 사람을 존중합니다. 우리의 비즈니스에서는 모든 업무가 중요합니다.
  • 우리는 모든 상호 작용에서 정직하고 개방적입니다.
  • 조직의 모든 수준에서 개방성을 지원합니다.
  • 우리는 고객과 공급업체를 비즈니스 파트너로 보고, 공동의 성공을 위해 협력합니다.
  • 우리는 더 나은 결과를 함께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하는 조직 간의 팀과 협업을 바탕으로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우리는 활기차고 탄력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목표 지향적이고 확실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 우리의 포부는 고객과 서로에게 가능한 최고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Dechra Value는 우리의 행동 강령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모든 직원이 Dechra의 행동 기준 위반으로 판단되는 사항을 발견하거나 의심되는 경우 문제 제기 방법 절차를 통해 문제를 보고할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는 제기될 우려 사항에 대해 라인 관리자, 고위 관리 팀, 그룹 관리 팀 및 회사 비서만 액세스할 수 있는 사서함의 네 가지 보고 채널을 제공합니다. 보고를 장려하고, 기밀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문제를 제기하는 방법 절차는 8개 언어로 번역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보고서를 철저히 조사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취해진 조치는 상황과 확인된 문제의 심각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러한 조치에는 프로세스 개선, 교육 및 코칭 또는 가장 심각한 문제에 대해서는 해고를 포함한 공식 징계 조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위원회는 조사 보고서의 요약본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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